티스토리 뷰

흘러간 이야기/잡화

상도동피부관리 티앤유스킨

어린양 Ellie L. Kim 2017.07.16 23:21

제주도에 다녀온 뒤로 바쁘게 지내다보니 슬슬 뾰루지도 나려고 하고 건조한 것도 심해졌어요.

 

 

이번에 소개받은 티앤유스킨은 안티에이징 + 문제성피부 전문 스킨케어샵입니다.

정해진 시간과 제품이 있기보다는 원장님과 개별 상담을 해서 1:1 맞춤형 관리로 그 사람에 맞는 처치를 해주신다고 해요.

연예인 피부관리를 전문으로 하시는데, 미용뿐아니라 피부과, 성형외과에서 다양한 임상경험을 하신 선생님이라고 하시니 더욱 믿음이 가요.

 

.

.

.

 

 

오랜만에 좀 헤멨어요.

병원이 보일 무렵 오른 쪽으로 꺾어서 오른쪽을 잘 보며 가시다보면 이런 간판들이 보일거예요.

 

 

여기서 살포시 뒤를 돌면 같은 내용이 또 쓰여있습니다.

 

 

이 사잇길로 들어가시면 보이는 관리실 뒤에 엘레베이터가 있어요.

 

 

4층으로 올라가면 바로 보이는 풍경이 있어요.

 

 

신발을 벗고 신발장 안의 슬리퍼로 갈아신고 들어가요.

 

 

파티션 안쪽에서 상담을 시작합니다.

 

피부관리를 전문점에서 받는건 처음이라 말씀드렸더니 그럼 가장 기초인 보습 과정을 진행하자고 하셨어요.

안티에이징이나 트러블 제어도 중요하지만 그 전에 기본이 되어있어야한다고... orz

 

 

다행히 기초화장품에 알러지가 났던 일은 없지만, 혹 예민한 사람들에게도 걱정이 덜한 천연 유래 화장품과 무방부제 멸균성 앰플을 재사용하지 않고 인당 1개로 사용하신다고 해요. 거기에 수건 외에는 모두 1회용 천연목화솜과 해면을 사용해서 청결과 위생을 가장 우선으로 하신다고 합니다.

제 얼굴에 특별히 불만이 없기 때문에 아프게 누르는 경락관리는 좀 피하고싶었는데 다행히 여긴 경락 관리는 진행하지 않는, 그야말로 스킨케어 전문 샵이예요.

 

 

관리실 안은 이렇게 깔끔해요.

스팀기만 없다면 누군가 살고있는 방이라고 해도 믿겠더라구요.

 

 

한 쪽 벽에는 이렇게 화장품이 정돈되어있는데.. 사실 뭐가 뭔지 잘 모르겠어요. @_@

내가 아는 화장품은 이렇게 종류가 많지 않은데;;

 

 

.

.

.

 

 

시술 순서는 클렌징 - 딥클렌징 - T존관리 - 재생앰플&초음파 - 수분젤 - 데콜테 - 알로에쿨링관리 - 콜라겐모델링 - 마무리 입니다.

마사지를 받을때도 느낀건데 몸이 굳긴 많이 굳었나봐요 관리 받는데 막 아파... ㅠ_ㅠ

비슷한 강도로 안마받을 때 친구들이 다들 시원하고 좋았다고 한걸 보면 여기도 보통은 시원하게 몸을 풀며 쉬는 시간일거예요.

 

저 손가락은 이게 몇 번째 어느 순서인지 기억하느라고 편건데; 나중에 원장님이 따로 적어주셨어요 ㅋㅋㅋ

 

 

관리를 마치고 나왔더니 머리가 몸과 비슷한 높이로 오래 있어서 어질어질해요. 예쁜잔에 담긴 허브차를 마시며 진정합니다.

저처럼 반고리관이 약하신 분들은 미리 말씀하시면 머리 아래에 수건을 괴어주신답니다.

 

 

방문하시기 전에 전화나 카카오톡으로 상담하시고 오셔도 좋을것같아요.

 

어지러운 것만 해결되면 관리를 종종 받아도 좋을것같아요.

친절하게 설명도 잘 해줏고... 하여 일단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http://www.ticketmonster.co.kr/deal/594776070

티몬에서 마침 할인 판매중이네요. 일단 오늘은 자고 내일 고민해야지. '~'

 

신고
댓글